오늘은 김포의 핫플 대형카페를 아기랑 다녀온 후기입니다~ 여기는 사실 안전상 노 키즈존인데요! 다만 12개월이하 아기는 보호자 동반 아래 같이 갈 수 있답니다! 주차장부터 유모차를 끌 수 있는지 여부를 아래 내용으로 안내해드릴게요! 아보고가는 건축물이 너무너무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이라 무조건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마치 한국의 피라미드처럼 생겼답니다! 아보고가 이외에도 이때까지 제 블로그에 파주, 서울근교로 종종 아기랑 나들이 갈만한 다양한 곳을 업로드 했었는데 혹시나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안내해드리고 이제 보여드릴게요~
썸네일 사진처럼 아보고가 외관이 정말 특이하죠? 생긴게 마치 피라미드 같아서 검색했을때 '피라미드 카페'라고 많이 나오더라구요! 인스타 같은 곳에서 매우 핫한 카페이니 가족들이랑 연인이랑 친구랑 오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 주차장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는 우선 주차장이 3군데 정도 있어요! 가면 표지판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되어있는데요! 카페에선 조금 걸어가지만 제일 주차장이 넓고 쾌적한 1주차장과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 2군데가 있어요! 아래 사진은 쾌적한 1주차장 모습인데요~ 저는 일요일 오후 1시쯤 아보고가를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붐비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1주차장에서 내려서 카페방향으로 가는데 이렇게 현수막이 걸려있더라구요! 김포 카페 아보고가는 노 키즈존 카페이고 반려동물도 야외는 가능하지만 실내는 입장이 불가해요!(안내견제외), 아이도 10세이상 어린이나 12개월미만 영유아는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려요! 저희도 12개월이하 아기라 들어갔답니다!
이곳은 아보고가 카페 바로 앞에 있는 2군데중 1군데 임시 주차장입니다! 이곳과 바로 옆에 주차장이 한군데 더 있는데 저는 그냥 맘편히 1주차장에 주차를 해두고 올라오는게 편하더라구요!
아보고가 1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이렇게 언덕 한번만 올라가면 됩니다! ㅋㅋㅋㅋ 사진으론 굉장히 높아보이는데 별로 힘들지 않고 짧아서 괜찮습니다! 사진으로만 힘들어 보일 뿐이에요...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 파사드
카페 아보고가를 입장하면 이렇게 넓은 잔디 정원이 나오고 대망의 두둥 피라미드 형체의 외관이 나옵니다! 붉은 적벽돌로 되어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욱 멋지고 피라미드 같아보여서 꼭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야외 좌석 외에도 멋진 좌석들이 있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강아지랑 와도 밖에서 너무너무 즐겁게 놀 수 있겠다 싶었어요!
짠-- 아보고가의 외관입니다 굉장히 웅장하고 멋지죠...? 아기랑 오지않았다면 여기 앞에서 제 사진을 백만장은 찍었겠지만 사진을 뒤로한채 멋진 외관만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유모차를 끌고 갔었는데 1층을 이용하기엔 아주 평지라 좋았어요! 다만 2층은 계단이라 올라가진 못할거 같고 야외 좌석도 유모차를 가지고 갈만 했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도 아주 반듯한 길... 너무 만족했답니다! 중간중간 턱이 있긴 한데 그정도는 뭐 잠깐 들어서 옮길만 했답니다!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 외부 (Feat. 야외정원, 핑크뮬리)
아보고가의 꽃! 바로 한강이 보이는 야외 정원 테라스입니다~ 건물 옆쪽으로 다양한 야외 테이블들이 있었는데요! 조경이 너무 잘되어있고 또 여름에 오면 수국이 펴있어서 더욱 이쁘다는 후기를 봤어요! 와서보니 정말 조경이 예뻐서 자연안에 들어온 느낌이었답니다!
짜잔- 아보고가는 한 좌석당 공간이 굉장히 넓죠? 아기랑 유모차를 끌고 올때에는 유모차를 댈 곳이 필요한데 이렇게 공간이 널찍하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주변이 정원처럼 둘러 쌓여있어서 옆 테이블과 거리도 멀답니다!
아보고가의 다른 야외 좌석들도 찍어보았는데요~ 대략 이런느낌입니다! 자연자연한 느낌! 특히 마지막 테이블! 너무 예쁘지않나요? 테이블마다 다 이런느낌이니 아기와 혹은 가족들과 나들이 오실 분들에게 너무 좋을거같아요! 실내보다 저는 야외가 훨씬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아보고가 야외 옥상으로 올라가면 소박하지만 아래 사진처럼 한강이 훤하게 보일 또다른 옥상 테라스도 있으니 놓치지말고 구석구석 구경 잘해보세요!
아보고가에서 한강을 바라보는 뷰입니다! 바로 앞에 막히는 건물 없이 바로 한강이 보였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조금 흐려서 예쁘게 보이진않았지만 날씨 좋은날엔 이만큼 뻥 뚫리는 뷰가 있을까 싶네요! 그리고 아보고가의 또다른 포토존이 있답니다!! 다들 주목!! 두둥 바로 핑크뮬리입니다!
짜잔- 제가 방문했을때는 핑크뮬리가 이렇게 예쁘게 펴있더라구요! 바로앞에 벤치도 있으니 여기 앉아서 사진을 찍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곧 할로윈데이라 그런지 이렇게 호박으로 예쁜 디스플레이도 해두셨더라구요 ㅋㅋㅋㅋ 핑크뮬리를 보니 제주도가 생각이 나네요! 제주 갈 필요없이 아보고가에서 잠깐 즐기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 내부 (1층, 2층)
우선 아보고가는 1층에는 좌석이 2층만큼 많지는 않아요! 아마 카운처랑 베이커리 매대 등 이런 것들이 있어서 그렇겠죠?내부좌석은 단체석 그리고 2~4인 좌석 골고루 있으니 원하시는 자리 골라 앉으시면 될것같습니다! 이제 2층 보여드릴게요!
2층엔 좌석이 꽤 많더라구요! 아보고가는 야외 테라스가 인기가 있는 좌석인 만큼 2층엔 덜 복잡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2층도 꽤 쾌적하지않나요? 더운날에는 밖에보단 안에서 먹는게 훨씬 나을 수 있답니다..하하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 메뉴 (커피, 베이커리, 브런치 등)
아보고가는 브런치부터 베이커리까지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베이커리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먹고싶었는데 이번에도 참아봤습니다..하지만 사진은 아주 많이 찍어왔으니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빵 가격대는 대부분 6~7천원대였습니다! 하지만 빵 종류별로 금액대는 다양하니 사진 참고해주세요!
베이커리 종류가 진짜많죠? 아보고가는 이외에도 케이크도 종류가 꽤 되더라구요! 무화과케이크 9천원, 밀푀유 9.5천원, 얼그레이 케이크 8천원정도인데 케이크는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네요
베이커리와 브런치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팔고 있더라구요! 빙수는 아래 메뉴판처럼 19000원부터 29000원까지 메뉴가 있고 아메리카노는 6500원이었답니다! 아보고가의 시그니처 음료는 아몬드 크림 귀리라떼 8천원과 흑임자 크림 귀리라떼 8천원입니다!
아보고가의 브런치 메뉴는 16500원부터 20000원사이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더라구요! 다양한 음식과 베이커리가 있으니 식사겸 커피할 겸 겸사겸사 한번 들려봐도 좋을거같아요! 아기가 1살이 되면 무려...10살때까지 방문을 못할 수 있으니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아보고가를 12개월이 되기전에 한번 후다닥 다녀와봤습니다! 한번쯤 기분전환으로 예쁜 건축물을 보고 힐링 할 수 있으니 이번 주말에 한번 다녀와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육아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랑가볼만한]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평화의공원)(Feat. 주차장, 난지한강공원, 유모차) (13) | 2024.10.11 |
---|---|
[아기랑]삼척 대형카페 추천 삼척해수욕장 바다뷰 베이커리 '트리고 삼척해변점' (주차 TIP, 유모차 등) (18) | 2024.10.05 |
[아기랑]파주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파주 저수지 뷰 대형카페(주차, 유모차,테라스 등) (8) | 2024.10.03 |
[아기랑]동해 무릉별유천지(라벤더 축제,입장료, 주차 TIP,유모차 등) (4) | 2024.09.30 |
[아기랑]고양 대형카페 '프레베리 서오릉' 딸기케이크 디저트 맛집 (0) | 2024.08.22 |